ARTICLE NEWSHOME > ARTICLE > NEWS
기사 요약
크림아트 실력자 이강빈 바리스타의 커피 브랜드 '씨스루(C_Through)'의 더치 커피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.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SNS 상에서는 판매 시작 전부터 이미 씨스루 더치에 대한 인기와 기대감이 한껏 높아져 있는데요. 더치커피 제조 허가 및 정확한 생산라인 구축을 위해 시간이 조금 걸렸다고 하네요. 이번 더치는 소비자와 커피로써 소통한다는 의미로 만든 '클램프 블렌딩'으로 내려 제작된다고 하고요, 클램프 컵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. * 클램프 컵노트 풀바디(Full body), 스무스 텍스춰(Smooth texture), 비터스위트 애프터(Bittersweet after), 너티(Nutty), 로스트 아몬드(Roast almond), 카카오(Cacao) 475ml 1병에 2만원이며,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"씨스루" 친구검색 후 주문할 수 있고, 8월 이후 성수역에 오픈하는 씨스루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. 커피TV도 꼭 마셔봐야겠어요!
ⓒcoffeetv.co.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본 콘텐츠를 블로그, 커뮤니티, 홈페이지 등에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,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 해당 컨텐츠의 소유는 채널씨에 있습니다.
게시물 본문에 출처(COFFEE TV)와 원본 게시물 사이트 주소(해당 게시물 URL)를 포함하면, 타 사이트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.